본문 바로가기

영화스토리/영화들

[개봉예정영화 4월16일] 영화<노잉> 4월 흥행돌풍 예감

오는 4월 16일 개봉예정영화 <노잉>이 좋은 소식을 전달해 왔길래 포스트 해본다
맥스무비에서 진행한 4월 3주차 기대작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는 이야기이다.
근간의 작품중에 이정도 블록버스터급 영화가 없고, 드라마 위주의 영화가 많다보니

블록버스터 영화를 애타게 기다리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아닐까 싶다.
좀더 좋은 평가를 받아 롱런해서 영화감상의 기회를 더욱 늘려 줬으면 좋겠다.



4월16일개봉예정영화,개봉에정작,노잉,니콜라스케이지,블록버스터,재난영화


전미 박스오피스 1위에 이어 영국과 호주, 말레이지아까지 전세계의 박스오피스를 휩쓸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노잉>
감(독:알렉스 프로야스)이 영화전문 사이트 맥스무비에서 실시한 ‘4월 3주차 개봉작중 가장 보고 싶은 영화’에서 1위를 차지하며 국내 흥행돌풍을 예고했다.

11개의 개봉 영화 중 압도적인 선호 확인!
영화 <노잉> 4월 흥행 돌풍 예감!


지난 3월 30일부터 4월1일까지 3,359명이 참여했던 이번 투표는 그 어느 때보다 많은 11개의 개봉작품들 중에서 무려 44.4%에 해당하는 1,492표의 압도적인 표차로 가장 보고 싶은 영화에 선정됨으로써 영화<노잉>의 본격적인 흥행몰이가 시작됐음을 알렸다.

완벽하고 치밀한 스토리, 초현실적인 거대한 스케일, 강렬한 비주얼, 그리고 관습적인 결말을 뒤집는 드라마로 지금까지의 재난 블록버스터에서 벗어나 새롭게 진화된 재난 블록버스터의 영상혁명을 일으키는 영화<노잉>에 대한 흥행 기대는 이미 오래전부터 예상되었던 것이다.

이례적으로 영화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재난영상인 ‘지하철 충동’장면과 ‘비행기 추락’장면이 공개된 이후 각종 동영상 인기순위에서 1,2위를 석권한 이후 지금까지 볼수 없었던 리얼하고 생생한 재난 영상에 네티즌들이 충격을 금치 못하며 공개되지 않은 마지막 재난 장면과 결말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할 수밖에 없었다.

또한, 2009년 최강의 재난 블록버스터답게 금융, 정유, 전자, 유통, 식음료, 주류, 프랜차이즈, 5대 홈쇼핑까지 포괄하는 최강의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일찍부터 4월 극장가에 흥행돌풍을 예고했다.

<다크나이트><매트릭스><해리포터> 시리즈의 초특급 제작진과 <아이,로봇>의 알렉스 프로야스 감독, <내셔널 트레져>의 니콜라스 케이지가 함께하는 막강 드림팀이 선사하는 영화<노잉>은 천체물리학 교수 존 코슬러(니콜라스 케이지)가 타임캡슐 속에 담긴 숫자들을 통해 지난 50년과 앞으로의 대재앙을 밝혀가는 과정을 그린 재난 블록버스터.  “뉴에이지 아마겟돈”(LA타임즈),“내가 본 영화중 최고다. 서스펜스가 있고, 영리하며, 긴장감이 있다.”(시카고 선 로저 애버트)등 별4개 만점을 받으며 해외에서도 평단과 관객들의 찬사가 잇따르고 있다.

상상조차 하지 못했던 그날의 끝을 목격하라!
2009년 최강 재난 블록버스터 <노잉> 4월 16일 대개봉!!

올해 최고의 웰메이드 블록버스터로 손꼽히는 영화<노잉>은 치열한 4월 극장가를 선점하며 단순한 액션에서 벗어나 작품성과 영상미가 모두 충족한 유일한 영화로 기대 받으며 4월 16일 드디어 한국개봉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