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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이야기/온라인광고

리타겟팅광고 크리테오(criteo)광고

리타켓팅광고 크리테오(criteo)의 기본이해와 진행방법

리타겟팅(Retargeting)광고는 대표적으로 구글gdn광과와 크리테오(criteo)광고등이 있습니다. 리타겟팅광고중에서 이번에는 크리테오(criteo)에 대해서 먼저 알아 봅니다.

 

크리테오 리타겟팅광고의 원리

1) 일반웹유저가 웹서핑중 특정쇼핑몰에 쇼핑을 위해 방문합니다.

리타켓팅(Retargeting)광고

2) 구매결정을 하진 못한 일반 웹유저가 쇼핑몰에서 구매를 확정하지 못하고 그냥 쇼핑몰을 빠져 나옵니다. 물론 그 제품에 대한 적극적인 니즈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3) 그러다 그 웹유저는 이곳저곳 웹서핑을 합니다. 뉴스사이트도 가보고, 커뮤니티도 가보고,블로그도 방문하고 합니다.

리타켓팅(Retargeting)광고

 

4) 바로 그때 그 웹유저가 보았던 바로 그제품이 뉴스사이트에서도, 커뮤니티에서도, 블로그에서도 지속적으로 노출이 됩니다. 방금 그 구매를 주저했던 또는 미루었던 바로 그제품이 배너형식으로 계속 노출 됩니다.

리타켓팅(Retargeting)광고

 

5) 웹유저는 지속적인 노출을 통해 구매결정을 하게 되고 또다시 배너를 클릭하여 궁극적으로 제품을 구매하게 됩니다. 바로 이러한 광고가 바로 크리테오(criteo) 광고 입니다.

리타켓팅(Retargeting)광고

 

잘 보셨나요? 여기까지가 리타겟팅광고 크리테오의 기본개념 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광고를 진행해도 웹서핑중에 노출이 되지 않는다면 클릭율이 많이 떨어지겠죠!! 그래서 크리테오는 다양한 매체(사이트)를 통해서 광고를 노출할 준비를 해놓았습니다

 

크리테오 노출제휴 사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지속적인 노출매체 확장 중)

 

언론사

한국일보, 서울신문, 국민일보, 세계일보, 동아일보, 파이낸셜 뉴스, 문화일보, 경향신문, YTN,

한국경제신문, 서울경제신문, 머니투데이, 디지털타임즈, 아이뉴스24, 한겨레, 아시아 경제, eDaily, MBC(8월 중)등 주요 언론사 사이트의 전 기사면 우 상단 지면 또는 기사 내 게재.

SNS

싸이월드, 티스토리, 이글루스, 네이버 블로그, 클리앙 등

 

리타겟팅광고 크리테오의 광고효과

- 단순 리타게팅만으로도 40%의 추가적인 CTR 상승 효과

- Criteo의 개인 맞춤형 타겟광고의 경우 일반 배너 대비 600%의 CTR상승 효과 가능

리타켓팅(Retargeting)광고 크리테오 효과

 

리타켓팅(Retargeting)광고 크리테오 효과

 

참고

크리테오는?

크리테오 는 2005 년 설립된 글로벌 온라인 광고 회사입니다. 온라인 리타게팅 (Retargeting) 전문 회사 입니다.

한국 지사는 2010년 8월에 설립되었으며, Retargeting 관련 특허 출원을 하였으며, 최고의 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희 본사는 글로벌하게 600 개 이상의 Global Top 광고주 보유하고 있으며, 광고주 Retention Rate 98% 가 넘습니다.

2010 년 9월 현재 전세계 13 개국에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