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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이야기/온라인광고

리타겟팅 혹은 리마케팅 광고 구글GDN광고

리타겟팅 혹은 리마케팅 광고 구글GDN광고

리타겟팅 또는 리마케팅광고는 광고주의 웹사이트를 방문했던 이용자를 리타겟팅하여 광고를노출하는 기법으로 적절한 고객에게 적절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게 해주는 효과적인 리타겟팅방법입니다.

 

리타겟팅광고(리마케팅광고)의 가치

우리는 특정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온라인상으로 다양한 방법의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예를들어 키워드광고,배너광고,네오클릭류의 텍스트배너광고등 수많은 온라인광고를 진행하고 있죠.

그런데 이러한 광고를 통해서 접속했던 모든 잠재고객이 우리의 사이트에서 구매하고 있는 것은 아니죠. 대략 98%의 사람이 한번 접속후 특정한 액션을 취하지 않고 떠나 갑니다. 그렇다면 그들에게는 제품에 대한 니즈가 없었을까요?

그건 절대 아닙니다. 타광고를 클릭하여 우리 사이트에 접속했다는 이유는 분명 그들에게도 타당한 니즈가 있었을 겁니다. 그런데 구매는 미루게 된거죠. 여기에 리타겟팅광고(리마케팅광고)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한번 해당사이트에 접속했으나, 여타의 이유로 구매를 일차적으로 미루었던 그 고객에게 다시 한번 그 해당제품을 보여줌으로 해서 구매를 환기시키고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것이죠.

리타겟팅광고(리마케팅광고)의 필요이유

 

구글 GDN이 리타겟팅광고(리마케팅광고) 적합한 이유!!!

총잠재고객의 89% 이상의 광범위한 도달범위,

한달중 10-18일에 재광고송출,

그리고 평균20개중5~10개사이트에서GDN 광고를 접할 수 있습니다.

 

리타겟팅광고(리마케팅광고)의 통계

 

 

리타겟팅광고(리마케팅광고) 진행시 체크사항

1. 리타겟팅광고(리마케팅광고)가 잠재고객의 목록에 사용자 정보가 충분히 쌓이기까지 시간(대략3~4주)이걸립니다.

2. 사이트방문자중에서도GDN에노출되는유저에게만광고가노출되므로 리타겟팅광고(리마케팅광고)만으로는 예산소진양이크지않습니다. 대략 GDN 전체예산의5~10% 정도가 소진됩니다.

3. 리타겟팅광고(리마케팅광고)을 사용할 경우에는 잠재고객목록의 사용자정보를 높이기 위해 광고노출을높이는 것이 유리합니다.

- Google Display Network 전체로문맥타겟팅을하는것이게재위치타겟팅보다유리합니다.

- 리타겟팅광고(리마케팅광고)을 사용할 경우에는 검색광고,일반GDN 광고등을 통해서 사이트방문자의 트래픽을

늘리십시오.

4. 리타겟팅광고(리마케팅광고)의 잠재고객목록의 성격에맞게 광고문구, 배너를 마련해야합니다

 

리타겟팅광고(리마케팅광고) 진행 성공사례

의류쇼핑몰 리타겟팅(리마케팅광고) 성공사례

브랜드의 리타겟팅(리마케팅광고)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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